세계 유명인사들의 호텔 - 스타가 사랑한 호텔페어몬트 더 퀸 엘리자베스

Fairmont The Queen Elizabeth

몬트리올의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는 Fairmont The Queen Elizabeth 호텔은 1958년에 오픈하여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존 레논과 요코 오노의 'Bed-in for Peace' 퍼포먼스가 이루어진 곳으로도 잘 알려진 호텔입니다. 뿐만 아니라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이 4번이나 투숙한 것으로도 유명하며 넬슨 만델라,달라이 라마,지미카터와 조지 부시 대통령,존 트라블타 등 전세계의 유명인사들이 사랑한 호텔입니다.
호텔 내에는 레스토랑,바,휘트니스 센터,수영장,연회장,라운지,마켓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구비되어 있으며 몬트리올 중앙역과, 전쳘역 Bonaventure 역과도 바로 연결되어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합니다.객실: 총 950개의 객실은 레노베이션을 통해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습니다.

Fairmont Room Fairmont 호텔의 가장 기본 객실로 4층-17층 사이에 배정됩니다. 모든 객실이 레노베이션 되어 깔끔하고 세련된 룸 컨디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.
Deluxe Room Fairmont Room 보다 넓은 크기의 객실로 가족단위의 투숙객이나 여유 공간이 필요한 투숙객들에게 적합한 객실입니다. 해당 객실은 4층-17층 사이에 배정됩니다.
Fairmont Gold Room 6개의 룸 카테고리를 보유하고 있으며 모든 객실의 투숙자는 21층에 위치한 fairmont Gold Lounge 이용이 가능합니다. 라운지에서는 조식 이용이 가능하며 5시-7시 사이에 칵테일과 간단한 음식도 제공됩니다. 또한 프라이빗 체크인,체크아웃 서비스와 컨시어지 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. 해당 객실들은 18층-20층 사이에 배정되어 몬트리올 시내의 아름다운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.
John Lennon and Yoko Ono Suite 1969년 존 레논과 요코 오노의 Bed-in for Peace 를 기리며 만들어진 객실로 이 곳에서 Give Peace a Chance 의 작곡과 녹음도 이루어졌습니다. 1742호 해당 객실 내에는 다양한 아이템들이 전시되어 있으며 객실 내부에 설치된 캐비넷에서 사진과,비디오 감상 및 음악 감상도 가능합니다.
호텔 예약 바로가기

목록